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여수 여행기

 

 

이제야 여수여행기를 올리네요 ^^

 

이곳이 바로 ,,여~~~~수 밤~~바다~~~~ 입니다

오랜만에 바다를 보니 참 좋더군요 ㅠ.ㅠ

 

여기서 운동하시는분들 정말 부러웠습니다.ㅎ

 

 

 

 

엥....사진이 왜이러지ㅡㅡ;;;;

 

요트장입니다...요트 사고말꺼얏!!!!!!!ㅎㅎㅎㅎ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사람들이 많더군요

 

 

 

여수밤바다를 지키고 계시는 분...

 

친구가 그러는데 날마다 목에 둘러져있는 스카프가 바뀐다고 하네요..

마음씨가 참 따뜻한 그 분을 위해 꾸벅꾸벅~~~ 인사드립니다 ^^

 

 

 

여수의 수많은 다리 중 야경이 아름다운 돌산다리 전망대입니다.

정말 야경이 이쁘더군요 ㅎ

가장 아름답다는 이순신대교에 가지못한게 후회되더군요....

이 아름다움보다 더 이쁘다니.....ㅠ.ㅠ

 

 

 

 

 

이쁘죠? 헤헤~

한강의 아름다움보다...제주도의 아름다움보다 좋았습니다.

 

 

 

 

돌산전망대에서 아름다운 야경과 산책을 한 후...

회를 먹으로 고고!!!

 

문을 일찍 닫는다고 해서 서둘러 내려갔습니다.

이른시간이었는데.....ㅎ

 

 

 

 

 

메인이 나오기도 전에 ...색감과 맛이 일품인 요리들이 정신없이~~마~~~~~~~~~~~~악 ㅎㅎㅎ나왔습니다.

 

이것만 먹어도 배불르던뎅 ㅎㅎㅎ

 

 

맛나고 깔끔하게 냠냠!!! 다 먹어버리고

 

그냥 걸었습니다 여수밤바다를 ^^

너무 늦게자면 내일 힘들어질까봐 바로 고고!!!!

친구네 집으로 가서 바로 쿠~~~울~~~~~~~~~~~~~~~~

 

다음이야기는 여수의 아침과 순천만의 아름다움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주말 잘 보내시구요~

 

^^ 그럼 저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