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경주여행

 

 

 

 

 

다시한번 꼭 가고싶었던 경주를 다녀왔습니다.

 

다커서 꼭 다시한번 가야한다는 경주~~

정말정말!!! 좋았습니다^^

 

고등학교때 갔던 경주는....기억이 하나도 남지않았는데 ㅎ

 

이번 경주는 정말 추억이 많네요

 

 

 

 

 

 

 

 

 

경주의 아름다움은 정말 놀라웠습니다^^

 

한 일주일은 있고싶었는데...

 

여러분들도 경주가실꺼면 단기간 투어는 가지마세요^^

 

 

첨성대랑 안압지~~

 

야경이 더 멋지다는 두곳은 밤에 가봤습니다.

 

낮에도 물론 멋지겠지만.....전 밤이 더 좋음

 

 

 

 

 

 

 

 

 

불국사....

믾이 변한건지....원래 이런건지...

전혀 기억과 딴판이던 불국사였습니다 ㅎㅎ

 

 

역시....탑 앞에서 사진만 찍고 야!!! 가자!!!

하던 수학여행은 여행이 아니었던듯^^

 

 

 

 

 

 

 

 

 

그리고!!! 주상절리!!!!!!!!!!

 

경주에 바다가 있나?!! 하시는분 많죠^^

 

주상절리는 정말 !! 말도안되게 아름다웠습니다.

 

주상절리 산책로를 다 걸어보진 못 했지만...

 

아!!! 정말 주상절리는 직접 보셔야합니다^^

 

 

 

 

 

 

 

 

 

 

경주의 맛집투어!!!

 

 

먼저 교리김밥^^

특별하게 막!!! 뭐 그렇진않았지만....ㅎㅎ

 

서울에서는 볼 수없었던 김밥^^

 

 

그리고

 

고색창연 의 떡갈비!!

 

아 이건 정말 맛있었음^^

 

반찬도 많고~~맛도 좋고~~ㅎㅎㅎ

 

 

마지막은 뭉클카페

 

딱 경주다운 카페^^

 

조용하면서 한국의 미도 가지고있고

여튼 좋았습니다 ㅎㅎ

 

꼭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