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3번째 자전거 여행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포슷힝이죠??

 

잠시 시간이 남아서 자전거 여행을 또 다녀왔습니다^^~~

이번엔 4대강길중 2곳을 다녀왔습니다. 영산강과 금강을 다녀왔습니다.

 

 

 

 

 

 

 

 

 

 

 

목포로가는 막차를 타고 영등포에서 출발했습니다^^

접이식이 아니면 안되지만....^^ 말 잘하면 통과더라구요~~

 

자전거를 가지고 기차를 타시는 분들에게 좋은자리를 알려드립니다~~

마지막 칸 맨 뒤에 놓는방법도 있지만....불편해요^^

요즘은 기차에 카페칸이 있습니다. 보통 4번칸인데요

 

카페 안에 넣는방법과 3번에서 카페칸으로 가는 길에 놓는방법입니다^^

화장실이 있는 넓은 공간입니다.

 

 

목포에 도착하니 해가 뜰까? 말까? 하는 시간에 도착합니다^^

영산강길 입구까지 쉬엄쉬엄 달려봅니다.

시내인데도 자전거길이 만들어져있어서 좋았습니다.

 

 

 

 

 

 

 

 

드디어 스타트^^

잔뜩 기대를 안고 시작했습니다~

아직 새벽이라 안개가 많이 끼었지만.....기분좋게 스타또~~!!

 

 

 

 

 

 

 

 

 

 

 

슬슬 달리다보면.......

길이...안좋아집니다.^^

2번째 인증센터인 느러지관광전망대 까진 정말 좋지않습니다.

정말....!!

 

 

 

 

 

 

 

 

 

 

공사중인곳도 많고 자갈길, 우회길이 많습니다.

날파리의 습격또한 많았습니다 ㅎㅎㅎㅎ

 

하지만 이제부턴 제대로된 길이 쭉 나옵니다^^

 

 

 

 

 

 

 

 

 

 

 

이곳이 바로 느러지 관광전망대입니다^^

뭐....산꼭대기에 있다는점 빼고는....좋습니다 ㅎㅎㅎㅎㅎ

 

전 슬슬 끌고올라갔어요^^

괜히 오기부리다가 무릎나갈까봐 기어올라갔습니다~

엉금엉금~

 

 

아..맞다...

여기서 여행객을 만났는데....잘타시더라구요^^

항상 저보다 30분? 정도 앞질러서 도착도착^^

 

부산에서 오셨다고 하더라구요~

4대강자전거길 종주중이시라고^^

존경스러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마지막 담양쪽에 제가 더이상 달리지 못해서 더이상 만나뵙지 못했지만....

여기서 남아 인사드립니다 ㅎㅎㅎㅎ

반가웠습니다^^

 

 

 

 

 

 

 

 

 

3번째 인증센터 죽산보입니다....

 

제발............부디...

 

영산강길 처음 달리시는분들은 꼭!!! 물을 많이 지참하십시요^^

그 어떤 슈퍼도, 물을 구입할 곳도 없습니다

 

죽산보에 도착하니.....저의 생명을 살려준 자판기두대!!!

 

ㅠ.ㅠ

 

 

물은 품절이었지만....나머지 레몬에이드부터 포카리스웨트까지 ㅋㅋㅋㅋ

가방에 주구장창 뽑아 넣었습니다^^

 

화장실에서 시원하게 세수를 하고 그늘에서 충분히 쉬었습니다.

 

아이고~~~좋다^^

 

내가 이 힘든걸 왜 또 하고있을까.....라고 생각도 들었지만 좋았습니다.

그 이유는 모르겠지만.....그냥 좋았습니다^^

 

다음 포슷힝은 죽산보에서 영산강종주 마지막인 담양댐까지 올리겠습니당~~

모두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