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여기저기

공뇽공뇽~유아복



공룡 캐릭터와 유아복 일러스트입니다.

저 공룡은...제가 초등학교때 친구가 그려줬는지...제가 그렸는지...모르겠지만 쭉~~저와 함께했던 공룡입니다.ㅎ
밑에 유아복들은....
일러스트로 작업한건데요...
실수한 부분도 많고 하지만.....창피함을 저는 모르기에.ㅋㅋ 그냥 올립니다^^

공룡이는 캐릭터 공모전에 참가하려합니다.
저녀석으론 부족해서 업그레이드 할려구요.....

오늘은 집에만 있었습니다.
아~~ 오전에 동네친구인 비 만나서 차 한잔 한거 빼고.....(비는...이니셜입니다....가수 비 님 아닙니다^^)
하긴 방송쪽에서 일하긴 비슷하긴하네요.

여튼...
안쓰던 등과 허리근육 운동으로 인해...하루종일 윽!!! 윽!!! 악!!!! 소리만 지르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PT를 쉬었습니다.

인사도 못하니 이거야 원..ㅎㅎ 죽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보내셨나요??
내일도 보람찬!!! 하루보내요 모두^^ 꾸벅꾸벅~~좋은꿈 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