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MinsB의 여행기 끝



아침일찍 자갈치 시장을 찾았습니다.
아침부터 정말 활기찬 시장이었습니다. 좀.......성질도 있으신분들 많고..ㅎㅎㅎ
느긋하게 구경하는게 죄인가요ㅠ.ㅠ  뭐라그러시네요.....


저는 시장이 참 좋습니다....
왜 그런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시끄러운 번화가 보다......이런 곳이 좋습니다.
물론....술먹고 이럴땐 시끄러운 곳이 최고지만....^^

제가 늙고있다는 증거겠죠? ㅎㅎ


드디어 슬로레스피님을 만났습니다. 사진은.....노코멘트?ㅎㅎㅎ
님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소개 쪼~~끔?ㅎㅎ

블로그에서 만난 분이구요~~ 사진을 너무 이쁘게 찍으시는 분입니다!! 정말 쵝오!!
무엇보다.....사람을 즐겁게 해주는 태그의 글^^

꼭 한번씩 놀러가 보세요 ~ 블로그 정말 이쁘게 잘 꾸며놓으신 분 입니다.

부산 명물 중 하나인 완당 !!을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던데요??

얇은 만두피 덕분에 느끼하지도 않고.....씹지않고 흡입!! 했습니다.ㅎㅎㅎ


완당을 먹고 시장을 거쳐 헌책방 거리에 왔습니다.
시장이름을 까먹었슴다..ㅠ.ㅠ 지송.

정말 아름다운 거리였습니다.
조용하고, 수많은 책들과 말로 표현이 안될...냄새와 느낌? 감정?....^^

가게 셔터마다 그림들이 그려져 있어서 더 재미있었습니다.
다 닫았을때 와도 더 좋았을 듯 합니다.


대박이죠?? 히히

특히 저 세종대왕님.....ㅡㅡ
지나가는 여인들의 다리를 딱 볼수있는 위치.ㅡㅡ+ 응큼하시긴........ㅎㅎ
여인들이 지나갈때마다 눈동자가 움직이는 듯 했습니다^^

헌 책방들을 지나서 아름다운 카페를 들렸습니다.

슬로레스피님이 전에 소개시켜주신 카페인데....정말 이쁘더군요!! 꼭 가보고 싶었습니다.


카페 정말 이쁘죠? 쵝오!!

사장님께서 패션디자인 전공자라고 하시더군요. 저와 꿈이 같으셔서..참 만나 뵙고 싶었는데......ㅎㅎ
안계시더군요.ㅡㅡㅎ

언제 시간되면 저 좀 만나주세요 사장님..ㅎㅎ


레스피님과 이런저런 얘기를 나눈 후 헤어졌습니다.
제 친구 덕분에 일찍 이별을 했는데......배신당해서 전 바로 광안리로..........ㅠ.ㅠ
이럴꺼면 저녁도 먹고 그러는건데.ㅠ.ㅠ
서울 올라오시면 꼭 대접할께요 슬로레시피님 ^^


아 또 가보고...또 먹고 싶네요....냠냠...

ㅎㅎ

마지막 광안리에서 그저...........걸었습니다.
아무생각 없이.....

왠지...쓸쓸하고, 가슴아프고, 그러더군요^^
여행의 마지막이라서 그런지....에고고...


길 건너 건물에서 쏘아주신 빔 덕분에......심심하진 않았습니다.
정말 아름다운 글이더군요....

아름다운 광안대교와, 아름다운 글, 그리고....파도소리와 바람....

정말 좋았습니다.

그때 저 멀러서 함성소리가 들리더군요~~
와~~~~~~~짝짝짝~

무슨소리지?? 하며 저 ~~멀리 봤더니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더군요~

가까이 갈 수록 알았습니다.
아!! 길거리 음악회를 하고 있구나?!!


아름다운 배경과 사람들 감동시키는 음악....

이 조화는 정말 대단했습니다.
어찌 이리도 아름다운 음악이 있을꼬...............^^

저를 또 한번 가슴을 뛰게 해준 크로스 노트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꾸벅꾸벅!!

아름다운 음학회를 마지막으로 저의 여행은 끝이났습니다.^^
아름답게 마무리 되었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저의 여행은 끝이났지만.............
저는......................................

또 떠나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서해와 남해를 봤으니..............동해를 가야겠죠??

이번 여행은 산과 바다 이야기를 쓰려 합니다.
강릉을 거쳐 설악산과 ...7번국도....그리고 지리산과 울릉도와 독도 를 목표로^^

언제 떠날지는 모르겠지만....빨리 갔으면 좋겠네요^^

그럼 여기까지 MinsB의 여행기 였습니다. 꾸벅!!
재미없는 여행기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