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후쿠오카 여행사진~

 

 

 

 

 

 

일본 야시장^^(맞나?)

 

길거리 공연과 포장마차들~~

 

홍대의 느낌이지만.....더 좋았습니다.

맛있는것도 많이팔고^^

 

혼자갔으면 골고루 다 먹어봤을텐데...아쉽 ㅎ

 

 

 

 

 

 

 

 

 

 

 

 

초밥맛집에 가서 싸게 많이 배터지게 먹고 쇼핑센터로^^

 

언젠가 티비에서 본 트레인 초밥집^^

 

모니터로 먹고싶은거 터치 하면 주방에서 만들어서 기차에 태워 보내줍니다ㅎ

 

바로앞에 딱 서는것도 신기 ㅋㅋㅋ

 

한국어도 당연히 세팅되어있어서 아주 편하게 즐기고 왔습니다~

재미있기도 하고 아이디어에 감탄도 하고 ㅎㅎㅎㅎㅎ

 

기본초밥 한접시에 1000원!!!!!

 

5명이서 맥주에 우동에 배터지게 먹었는데 한국돈으로 7만원 나옴^^

 

 

 

 

 

 

 

 

 

 

 

 

 

 

 

저녁엔 술집에서 한잔하면서 끼니 때우기^^

 

저 맥주 처음먹어봤는데...대박....

 

지금까지 제가 마신 맥주는 맥주가 아니었음을....ㅎㅎㅎㅎㅎ

 

거품부터 다르고 처음맛 끝맛 모두 크!!!!!!!!!

 

일본 3대 맥주라던데 왜 처음먹어본건지 ㅠ.ㅠ

 

여기 대표메뉴는 곱창전골!!!!

 

이거 또한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사진이 없네 사진이 없어 ㅠ.ㅠ

 

몇개월 내로 한번더 가서 찍어오겠습니다 ㅎㅎㅎㅎ

 

 

 

 

 

마지막 사진은....

 

제일 맛있게 먹었던 와규!!!!!!!!!!!!!!!!!!!!!!!!

 

이건 정말 ㅋㅋㅋㅋㅋ

 

말이 필요없음요 ㅋㅋㅋㅋㅋ

 

게다가 한국어를 약간 하실수 있는 종업원이 더 대박!!^^

 

어머니께서 저런 여자를 집에 데려와야 한다면서 더 난리입니다 ㅎㅎㅎㅎㅎ

 

덕분에 더욱 더 즐거워서 어떻게든 연락을 한번 해볼려고 합니다.ㅋ

 

 

 

 

 

 

가게 이름은..

 

하카타니쿠도라쿠

 

사진이 왜 이렇게 밖에 안되는거여ㅠ.ㅠ

 

이건 정말 많은 사람들이 봐야하는데^^

 

2가지맛 와규에 3가지 소금이 나옵니다.

 

흰색 두개는 프랑스에서 온 소금

 

녹색은 녹차소금이랍니다.

 

너무 맛있어서 살수있냐고 물어봤더니.....파는곳이 없을거라고...^^

 

결국 담날 백화점이랑 슈퍼에서 찾아봤지만....

 

소금은 실패^^ 대신 다른 소스를 구입해서 왔습니다.

 

유자랑 와사비를 섞는 느낌의 소스..(하지만 한국와서 먹어보니 맛이 다름 ㅋㅋㅋㅋ)

 

 

 

 

아..........

 

또 가고 싶네요 ㅎ

 

또 먹고 싶네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