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여기저기

홍대 프린지 페스티벌~


저번주말 프린지 페스티벌에 다녀왔습니다.

20대 중반때만해도...홍대는 참 잘 맞는 곳이었는데....
몇년지났다고 이건 뭐...........ㅎㅎㅎ

친구공연도 있고....시간도 남아서 겸사겸사~~~고고


역시 젊음은 좋은지 활기차더군요^^



노래도 좋고...분위기도 좋고...유학가서 만나지도 못하는 친구도 보고...ㅎㅎㅎ

참 좋은 밤이었습니다.

이녀석을 또 언제 볼런지...참...에휴.....키보드 치고 있는 녀석인데.....어제 다시 갔어요 ㅎㅎㅎㅎ
내년에 오겠지만....그전에 제가 함 가렵니다

오늘도 날씨가 좋네요~
좋은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