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여기저기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3차전을 SK 가 이긴 상황이지만...ㅎㅎ
전 2차전을 보고왔습니다.
에버랜드에서 바로 야구장으로 달렸지요^^

물론.........SK가 이겼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으흐흐

기아의 응원....대단하더군요..ㅎㅎㅎ

적이지만..........응원은 인정!!

하지만.........SK도 만만치 않다는거!! ㅋㅋㅋ


비룡천하의 응원!!
외야를 응원석으로 바꿔버리는 저 열정.....ㅎㅎㅎ 대단대단~~~

아~~내일은 4차전!!!
이겨서 선수들 좀 쉬었다가 부산갔음 좋겠네요!!

SK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