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여기저기

팬더 재채기 보셨나요?ㅎ



팬터재채기 보셨나요?
저는 고잉 더 디스턴스( Going the Distance ) 에서 드류 배리모어 와 저스틴 롱 이 화상채팅 하는 장면에서 봤습니다.

영화 다 보고 바로 찾아봤지요 ㅎㅎ 한참동안 웃었습니다.ㅋㅋㅋ

아직 한국에서는 개봉을 안한걸로 알고있는데....이미 어두운 쪽에서 떳더군요...대단한 한국.ㅎㅎ
여튼 영화도 재미있게 봤고 이 팬더 때문에 하루종일 생각이 나서 깔깔대고 있습니다.ㅎㅎ

영화는 원거리 연애를 이어가는 커플의 로맨틱 코매디 영화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배리모어랑 저스틴 롱이 출연해서!! 바로 봤죠^^
저스틴의 영화를 많이 접하지 못해서 아쉽긴 했었는데..ㅠ.ㅠ 얼굴보니 반갑더군요.
억셉티드!!! (맞나?ㅡㅡ;) 대학교를 만드는 코메디 영화에서 처음 접했습니다. 한방에 좋아졌죠.ㅎ

못 보신분이 계시다면 꼭 보세요 ^^ 재미있습니다~~

팬더얘기는 하나도 안했네요.ㅡㅡ;;;;
재채기 하고 아이를 쳐다보는 엄마의 표정!! ㅋㅋㅋ 크크크크
정말 대박.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