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여기저기

칵테일 한잔~~~~~아닌 넉잔 ㅎ

 

 

애플마티니~~~ㅎㅎ

 

저번주에 후배들을 만나서 쭈꾸미 먹고 제가 좋아하는 바에 놀러갔습니다.

저저번주였나ㅡㅡ;;;ㅋㅋ

 

뭐 특별히 좋아하는게 없어서 그날도 바텐더에게 추천을 받았습니다.

애플마티니...

 

두겨벼릴려다가 말았습니다 ㅎㅎㅎㅎ

 

말장난 조금 하다가~ 서비스라고 준..........이름이 뭐드랑..ㅡㅡ;;

 

 

색깔이 이뻐서 일단 기분 UP!!

가운데 퍼런게 제꺼~~ㅋ

왜 꼭 남자는 퍼런거 여자는 뻘건거 일까요 ㅎㅎㅎㅎ

 

여튼 후~!!! 불을 끄고 레몬을 집고 원샸!!!!! 후 레몬을 쭉쭉~~~ㅎㅎㅎ

 

아~~~~

 

글을 쓰다보니 또 먹고싶네요. 술 끊었는뎅 ㅎㅎㅎ

이놈의 다이어트 ㅡㅡㅋ

 

주말에 비온다죠?

전 내일도 출근을 하지만.....그래도 주말은 좋은거니깐^^

 

모두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