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여기저기

청계천 등불축제~

 

 

 

 

저번달에 다녀온 축제를 이제야 올리네요 ㅎㅎㅎㅎ

 

라바라바!!!! ㅎㅎㅎㅎ 사람들이 제일 몰려서 앞으로 가질 못했던 곳 ㅎㅎ

인기쟁이 쟈식ㅡㅡㅋ

 

매년 한다고 하던데~~~~내년엔 안갈듯 ㅎㅎㅎㅎㅎㅎ

 

 

 

 

 

 

 

 

요즘 삼둥이네 덕분에 알게된 폴리!!!!! ㅎㅎㅎㅎㅎㅎ

이거 뽑아닥 송도에 갔다주고 싶은 마음이 컸습니다 ^^

귀여운 민쿡이~~~~^^

 

 

 

 

 

 

 

 

 

 

역시 시간이 지나고 올려야.......추억이 돋네요^^

 

한달정도밖에 안됐지만...같이갔던 사람과...같이 보냈던 시간, 같이 구경한거 모두 생각나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