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이야기

쩝......


급하게 그림을 좀 올려달라는 분이 계셔서....이미 올렸던 그림도 있지만 ...한자리에 모아서 또 올립니다.

저로써는.....실패한 디자인이라서....다시 보기도 싫지만.ㅎㅎ
짐이 아직 도착안한 관계로 올릴 수있는 그림이 이것밖에 없네요.
다시 보시는 분들은 용서바랍니다.ㅎㅎㅎ

외로움이란 작은 주제를 가지고 있는 컨셉입니다.
사막에 홀로 서있을때의 느낌을 되살려서....스토리화 한겁니다.
끝없는 사막에 서 있으면 그 어떤 소리와 어떠한 사물을 찾아보기도 힘들죠. 모래 외에는....
그남아 걸어가며 남긴 발자국 마져 바람때문에 없어지고 말죠....
....
...
..
.
음.....설명이 길어질듯 해서....ㅎㅎ
이미 보신분들도 많기때문에....여기까지만 ^^
그림만 보시면 된다고 하셨으니 ㅎㅎㅎ

굿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