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여기저기

즐거운 주말


어제...금요일 오후부터 저는 신나게 놀았습니다.ㅎ
먼저 미용실가서 머리자르는것도 구경했고...까페에 가서 오랜만에 커피와...저게 뭐였드라.ㅡ;;;치즈.....음...ㅋㅋ
여튼 빵과 커피를 마시며 인생얘기를 했습니다.

저녁대신 피쉬엔 그릴 에 가서....꼬치세트와 해물떡볶이 전골을 먹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고있지만 ....슬픈일도 있고 해서.........많이 마셨습니다^^
친구들은 맥주를 마시고 저는 소주를 마셨습니다.혼자 3병.ㅠ.ㅠ

이쁜 친구들 사진도 올리고싶었지만ㅎ 허락없인 올리기 싫어서 올리지 않았습니다~~
가운데 있는 사진은 사진 찍히기 싫어하신 작가 강 행님이십니다.ㅋㅋㅋ
간만에 동갑 친구들 끼리 만나 ...이런저런 얘기를 했습니다.
덕분에 기분도 좋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지만.....
오늘 하루 종일 화장실과 침대......콩나물국만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이젠 좀 자제해야겠네요......ㅎ 아무리 먹어도 취하지 않던 예전에 제가 아니더군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