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조선명탐정


조선 명탐정을 봤습니다.
어제도 여전히 극장은 저 혼자.....저를 위해 영화를 틀어주셨죠^^

한시간동안은 걸리버 여행기도 봤습니다. 재미있던데요?ㅎㅎㅎ

우선 조선명탐정......재미있었습니다^^
배우들의 코믹연기는 역시 재치가 넘쳤구요.......ㅎㅎ

역시 에이급 연기자 김명민,오달수 배우!!!!! 최고최고.ㅎㅎㅎ
기절하는 장면에서의 컷 장면이 너무 많아서 중간중간 너무 끊기긴 하지만....

뭐....ㅎㅎ 완벽 할 순 없으니까요...

앤딩부분도 편집을 많이 하셔서 그런건가....조금 스토리가 끊겨졌지만 ㅎㅎ
............
 
재미있게 봤는데 제가 감히 지적질 하고 있네요.ㅎㅎㅎㅎ

오늘은 글러브를 보러갈까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 중 한분이 출연하신!!! ㅎㅎㅎ

오늘은 눈물 좀 흘리겠는데요? 감동쓰나미라고 하던데.....한번 쓰나미 맞고 오겠습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날씨가 좋네요!!!!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오늘하루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