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여기저기

정말 오랜만에 포슷힝 ㅠ.ㅠ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정말 오랜만에 왔죠?~~

겨울이 가고 봄이 가고...여름이 와서야 제가 돌아왔네요^^

 

그동안 정말 많은 일이있었지만~~ 다시 돌아왔습니다 ㅎ

이젠 자주 찾아뵐테니 용서해주세요~^^

 

MinsB의 컴백포슷힝은 광교의 맛집 큰집 소개입니다.

저희가게 옆에있는 맛집인데 정말 맛있어요^^

만두와 냉면을 좋아하는 저로썬..정말 쵝오의 맛집이죠^^

 

 

 

 

 

 

 

 

매장안의 모습입니다~

작고 아담하 분위기에요^^ 점심, 저녁시간엔 자리가 없어서 난리도 아니죠 ㅎㅎㅎ

저야 ....ㅠㅠ 제 시간에 밥을 먹지 못하니 편하게 먹긴해요 ㅎㅎㅎ

 

전 쭈꾸미 볶음우동 만 못 먹어봤네요 ㅎ

오늘 도전? ^^

 

 

 

 

 

 

 

 

 

 

쭈꾸미 볶음입니다!!

아,,,먹고시당 ㅎㅎㅎㅎㅎㅎ

 

적당하게 매콥하면서,달달하기도 하고 ㅎ 크~~~~~~~

 

에고 배고파지네요ㅠ.ㅠ

 

 

 

 

 

 

 

 

다음은 냉면!!!!!!!!

요즘 폭염주의보가 뜰 정도로 덥죠!!!!

 

큰집냉면은 일단 면이 얇아서 먹기도 좋고, 씹을때 참 좋아요^^

육수 또한 다른 냉면과는 차이가 좀 있어서 정말 시원하고 맛도 좋죠!

 

매일 늦게까지 남아서 육수 끓이시는 사장님의 모습이 떠오르네요 ㅎㅎㅎㅎ

 

오늘도 더운데 점심은 냉면으로 드시죠?!!!!

ㅎㅎㅎ

 

 

MinsB의 복귀 포슷힝은 여기까지입니다~~^^

마지막으로 큰집의 명함과 주소를 남기고 갑니당~~~~

 

내일 또 뵈요^^ (내일 뵐수있을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