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잘있어 악산아~~~


울산바위에서 내려가는 시간은 별로 안걸렸습니다.ㅎㅎ
그래도 여전히 신발이 미끄러워서 조심조심 내려갔습니다.

다리에 힘은 안들어가더군요 ㅎㅎㅎㅎ

덜....덜..덜...


악산님에게 다시 한번 인사를 드리고 자전거에 올랐습니다.

담에 또 보자~!!!^^ 하며.....
낙산사를 향했습니다.

담엔 대청봉을 정복해야지ㅡㅡㅎ


낙산사까지...대략 30분 걸렸습니다.

거의 평지라서 쭉쭉 달렸습니다...
근데 여기서 부터 무릎이 아프더군요........등산하고 바로 달려서인지...윽..ㅠ.ㅠ

낙산사.,...아름다움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더군요


규모가 굉장하더군요...

전 사실 이렇게 크고 유명한지 몰랐습니다.
더 가슴아픈건 문 닫을 시간이 와서 많이 구경을 못 했습니다.

스님도 나가시더군요...ㅠ.ㅠ


아쉬움을 등뒤에 이~만큼 갖고 낙산해수욕장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아무래도 무릎때문에 난리 났습니다 아주.ㅎㅎ
내일 경포까지 달려야하는데........으메...

부디 내일은 괜찮아지길 바라며 네이버에서 소개해준 락원모텔로 고고 ㅎㅎㅎ

여기까지가 속초여행기 입니다.
ㅎㅎㅎ

마지막 장소 강릉 경포대 소개만 남았네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