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자전거종주 아라뱃길

 

 

 

 

 

 

오늘은 아라뱃길 입니다^^

 

저는 자주가는 길이라서....그다지 막 감흥은 없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국토종주의 스타트 지점인 정서진은 왼쪽편에 서있는 전망대 쪽에 있습니다^^

저는 가끔 여기에 앉아 가만히 바다를 바라봅니다~

 

그냥....ㅎㅎㅎㅎㅎ

 

 

 

 

 

 

 

 

 

 

 

아라뱃길의 자전거 길은 거의 이런모습입니다~

 

업힐 전혀없구요^^

 

바로옆에 강 이 흐르고~

 

중간중간 공터에는 포장마차부터 푸드트럭이 항상 사람들을 맞이하고 있구요^^

 

 

 

 

 

 

 

 

 

 

 

 

아라뱃길은 한강처럼 다리가 주기적으로 나옵니다~^^

 

모두 오래되지 않은 다리라서 디자인이 맘에 듭니다~(개인적 취향)

 

국토종주에 포함되어 있는 길이지만....

 

항상 왔다갔다 운동하는 길이다보니 그냥 옆 동네 마실나온 느낌이 너무 크네요 전 ㅎㅎㅎㅎㅎ

 

 

 

 

 

 

 

 

 

 

 

 

 

건너편쪽에 위치한 아라마루 휴게소 및 전망대(동그라미) 와 옆에 있는 인공폭포입니다~~

 

전망대는 직접 걸어보진 않았지만 아래가 보이는 투명한 유리로 되어있는 듯 합니다~

(반대편으로 라이딩 했을때 올려다 보니 그렇더라구요 ㅎㅎ)

 

폭포는 항상 물이 흐르는건 아니지만 지나갈때마다 잠시 쉬며 감상하는 곳 입니다~

시원시원 !!

 

 

 

 

 

 

 

 

 

 

 

 

여기는 계양대교에 위치한 건너편 휴게소 인데요^^

 

저번에 런닝맨 베테랑편을 찍었더라구요~~

(아쉽아쉽 ㅠ.ㅠ 직접 봤어야 했는데 ㅠ.ㅠ)

 

요트선박장도 있지만 여기에 서있는 보트는 한번도 본 적이 없네요^^

다른곳엔 많은데...왜그러징? ㅎ

 

 

 

 

 

 

 

 

 

 

 

 

제가 항상 들르는 편의점 입니다~

 

경치가 좋은 편의점에 들어가지 않을까 생각도 해 봅니다^^

밤 야경도 참 좋은 장소 입니다~

 

(아....싸이클 이쁘다.....)

 

 

 

 

조금 더 달리면 아라한강갑문 인증센터가 나오고~~

 

한강 시작입니다 ㅎ

 

사진은 여기까지 ㅋㅋㅋㅋㅋ

처음 달리는 곳이면 오~

 

우와~~~

 

저긴 뭐지? 하며 찍었겠지만...저에겐 그냥 동네 ㅎㅎㅎㅎㅎ

 

 

 

오늘 날씨는 흐림이네요~

아침 먹고 시원하게 함 더 달리고 와야겠어요^^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