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여기저기

유희열의 스케치북 후기



여러분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 잘 보고왔습니다^^

사진은 바로앞에 카메라와 PD, 그리고 바삐 움직이는 사람들 떄문에 많이는 못 찍었습니다...
하이라이트를 못 찍었죠.ㅠ.ㅠ

그래도 가져온 사진을 올립니다^^

일단 보상받았습니다!!!
아침에 2시간전에 가서 덜덜 떨며 번호표를 받은걸 보상받았습니다!!!!!! ㅋㅋ

70번이란 번호표를 받고...사이드 두번째 줄에 앉았습니다. 카메라에 자주 찍혔습니다 바로앞에 카메라가있어서.ㅎ
본방 봐야겠습니다 TV에 나오나...ㅎㅎ

입장할때 다이어리 받았습니다.
윤도현의 러브레터때는 시계가 달린 아대를 받았었는데..
이게더 실용적이네요^^

맨 아래 사진은 사전MC인 MC딩동 입니다. 아시는분은 아실꺼에요^^
정말 웃진 개그맨입니다.ㅋㅋ

그 옆에 앚아있는 사람은 구리에서 오신 방청객입니다......이분 정말 웃기시더군요 ㅋㅋㅋㅋㅋㅋ
몸개그도 보여주시고....맘에드는 여성분에세 꽃도주시고..

아 ~MC딩동님 결혼하신데요^^ 축하드립니다~~~~~^^


먼저 게스트는...ㅎㅎ
첫번째 오프닝은 군민남자들이 죽어도 지킨다는 아이유!!!!!!!!!!!!!!!!!!!!!!!
아이유가 나왔습니다^^

정말 이쁘고 귀엽고...노래까지!!!!!!!!!!!!
대단했습니다.
아이유 사진을 못 찍다니.ㅠ.ㅠ
이건 정말 사형감입니다.....

아이유는 요즘 활동곡인 나만 몰랐던 이야기 와 자신이 가장좋아한다는 팝송...
그리고 앵콜곡으로 좋은날을 불렀습니다.
3단고음 보여준다고 했는데 재치있게 넘기시더군요 ㅎㅎㅎ

두번째 게스트는 10cm !!!!!
10cm를 모르시는 분들은 꼭 음악을 찾아서 들어보세요^^
요즘 홍대에서 가장 인기좋은 가수(그룹)입니다.

아메리카노는 한번씩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아메리카노~~좋아좋아~~~~아메리카노 찐해찐해~~어떻게 하나~~~시럼시럼~~^^

노래는 아메리카노와 그게아니고 를 들려주었습니다..한곡은...제목을 모르겠네요.ㅠ.ㅠ

정말 노래 잘하시더군요..기타소리도 좋고....
두분의 키가 10cn 차이라서 이름을 그리 지었다고 합니다.ㅎㅎㅎ

3번째는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계좌번호486의 윤하와 루시드폴, 유희열씨의 무대였습니다.

사진 또 못 찍었습니다.ㅠ.ㅠ
으~~~~~~~~~~~~~~~앙..ㅠ.ㅠ

윤하팬인데...ㅠ.ㅠ 정말 이쁘시더군요!!!
노래는.....ㅠ.ㅠ 온몸에 전율이 ...크~~~~~

길거리 그림을 그리시는 분의 사연으로 시작한 코너는....
재미있는 그분의 그림으로 마감하였습니다.ㅎㅎ

아름다운 윤하의 노래!!!!
사랑의 서약 이었을 겁니다,,제목이 가물가물하네요...
정말 높은 노래인데 ...흔들림 하나없이 정말...완벽하더군요..역시 윤하!!!^^

마지막 게스트는...

M4 !!!!!!!!
말 안해도 되는 그룹이죠?ㅎㅎ
완벽한 하모니!! 정말 최고의 가수들입니다.ㅎㅎㅎ

고기얘기로 빵 터졌었습니다. 방송에 나올려나??ㅎㅎ

김원준씨는 잘고 (잘생긴거 뺴면 고기)
이세준씨는 안고 (안경빼면 그냥 고기)
최재훈씨는 뚱고 (고음 빼면 고기)
배기성씨는 그고 (그냥 고기)

이 대화가 끝날무렵...방청객에서 사골!!! 이 나왔습니다..
유희열씨를 보고 외친 소리였죠.ㅎㅎㅎㅎ
아주 빵 터졌습니다.ㅋㅋㅋㅋㅋ


에고고~~가시 생각해도 정말 좋은 무대였습니다..

모든 남자들에게 부러움을 받을지도 모를...
아이유를 바로앞에서 본것과...윤하까지...ㅎㅎ

10cm의 감미로운 음악소리와 기타...
그리고 M4의 신나는 노래와 환상적 하모니^^

다신 잊지 못할겁니다~~~

멀리서 누군가가 찍어 올려주신 아이유의 사진과
집에 가면서 마지막 부대를 바라보며 찍은 사진을 마지막으로...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 후기...여기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