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여기저기

유희열의 스케치북 당첨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권 당첨됐습니다.
228번이 저 입니다.ㅎㅎ

전 엽서가 오진 않았네요.....쩝.ㅎㅎㅎ
예전에 윤도현의 러브레터는 두번 갔었는데.....스케치북은 처음입니다.

맨 뒤에 앉아서 하나도 안보이고..음악만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서 결심했죠 ㅎㅎ 내일 두시간 전에 가서 번호표를 뽑을 생각입니다.
그래도 늦는다고 하던데.... 이상은 무리ㅠ.ㅠ

내일 어떤 가수분들이 나올진 모르겠지만 좋은 음악 듣고 오겠습니다^^

갔다와서 사진 올릴께요^^

즐거운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