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여기저기

영종도 휴게소

 

 

 

 

 

 

영종도 휴게소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자주가는 곳인데요 아라뱃길에서 자전거를 타다보니 자주가는 곳 입니다^^ 좋아하는 장소 이기도 하구요~~

 

이 퍼런곰탱이는^^(작가님껜 죄송) 기네스북에도 올라간 녀석이에요^^

굉장히 크지만 멋지면서 귀엽기도 하고^^ 저 보는거 같기도 하고 ㅡㅡㅋㅋ

 

 

 

 

 

 

 

보통 휴게소라고 생각하시면 큰 코 다칩니다^^

 

1층에는 편집샵과 푸드코너, 편의점이 있어서 구경거리와 먹거리를 함께 즐기수있구요~~

아 ~~커피숍은 기본^^

 

2층에는 이렇게 멋진 전시실과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멋지죠!!!!

 

여기 대표님께서 미국에서 직접 다!!! 들고 오신거랍니다!! 가격은....묻지마세요 ㅎㅎㅎ

정말 부럽부럽..ㅠㅠ

 

제 집에 있는 피규어들은........그냥......ㅠ,ㅠ

 

 

 

 

 

 

 

 

 

 

아..ㅠ.ㅠ 이 헬보이 정말 맘에 드는뎅.ㅠ.ㅠ

디테일 정말 장닌아닙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물론 다른작품들도 장난이 아니지만

으~~~저 멋진 뿔과 눈빛!!ㅋ

 

 

 

 

 

 

 

 

 

 

 

 

여기가 요즘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소^^

왼편에 보이는 다리가 영종대교입니다

인천공항으로 가는 다리죠^^

 

낮,저녁,야경 따질것 업이 최고의 장소입니다^^

 

 

 

 

 

 

 

이 뒷태는.....아무리봐도 나같아.ㅡㅡㅋ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셨는지 몰겠네요^^

인천이나 공항가실때 꼭 한번 들러보세요~~~

색다른 휴게소의 맛을 느끼실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