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여기저기

여름엔 수상레져!!!

 

 

 

 

 

요즘 날씨 엄청덥죠!!!!

이런 여름엔 수상레져가 정말 쵝오인거 같습니다^^

 

저도 그래서!!!!

수상레져를 도~~~~~~~~~전!!! ㅎㅎㅎ

 

가평에 있는 춘천인가?ㅎㅎ 남이섬 바로 건너편 M2 수상레져에 다녀왔습니다.

물에 들어가지 않아도 시원하드라구요 ㅠ.ㅠ

 

 

 

 

 

 

 

 

 

 

사람들 바글바글하죠???  역시 여름엔 물놀이가 정답인가봐요 ㅎㅎㅎ

테이블 하나씩 잡고~~~백숙시켜놓고~~~~소주에 맥주!! 크~~~~~~~

쩝....배고파지넹....ㅎ

 

 

저는 웨이크보드를 배우고싶었으나.....수상스키를 먼저 타보라고 해서 먼저 스키부터 도전했습니다~~

 

 

 

 

 

 

 

 

 

 

옆모습이깐 괜찮게지? ㅎㅎ

제 친구의 강습모습과 봉잡이 입니다.

 

저녀석은 운동신경이 좋은건지 바로바로 잘 타더라구요 ㅎㅎㅎㅎ

(못하는게 뭐야 넌 대체.ㅡㅡ)

 

교육시간 잠시 가지고 바로 실전하는건 참 좋드라구요~

친절히 잘 갈켜주시고^^

 

 

 

 

 

 

 

 

맥주하나들고!!! 보트 라이딩!!!!

이쟈쉭 ㅋㅋ 근데 내 모자는 언제 쓴겨? ㅎㅎ

 

실습두번씩 하고~~~~백숙과 알콜섭취 후~~~

 

진정한 물놀이!!! 놀이기구를 탔습니다 ㅎㅎㅎㅎ

 

 

 

 

 

 

 

 

 

 

이거.....쉽게봤다가.....죽는줄 알았습니다 ㅎㅎㅎㅎ

 

뭔가 매달려있고...잘 잡고있으면 되지 뭐!! 했다가....ㅋㅋㅋ

날라갈뻘 ㅎㅎㅎㅎ

 

그래도 스피드!!! 스릴!!!! 정말 쵝오쵝오 ㅎㅎㅎ

 

그중에서도 !!!!!!!!!!!

쵝오는 이거였죠!!!

 

바로!!!

 

런닝맨에서 나와 빵!! 터져버린 블롭점프!!!

 

 

 

 

 

 

 

 

다들 아시죠?!!!!(블롭이 맞나?ㅡㅡㅋ)

여튼 ㅎ

 

이건 정말 쵝오!!!! ㅎㅎㅎㅎ

 

날라갔다가 물에 떨어질땐...좀 아프지만 ㅎㅎㅎ

쵝오의 놀이기구!!!!

 

여러분들도 이건 꼭 하세요~~!!

 

 

 

 

 

 

 

 

남자 두명이 뛰면!!!!!!!!!!!!!!!!!!!!!!!!!

 

어떻게 날라가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

 

 

 

 

 

 

 

 

 

쵝오죠!!!!!!!!!!!!!!!!!!!!!!!!!!!!! ㅎㅎㅎㅎㅎㅎㅎ

 

사람들 모두 박수박수!!! ㅋㅋㅋㅋ

사진 속 사람은 제가 아니지만...ㅎㅎ

 

저....이거 연속 5번 뛰었습니다..ㅎ

대신 좀 날려달라고 ㅎㅎㅎㅎㅎ

 

사장님도 여기서 알바하라고 하시더라구요 ㅋ 하늘높이 날려보내드립니다 !!! 문구걸고 ㅎㅎㅎ

 

뭐 덕분에 다른손님들과도 즐겁게 웃고 떠들고 ㅎㅎ

이런게 사는 맛 아니겠어요? ㅎㅎㅎ

 

 

혹시 사진 속 주인공님이 이 포슷힝을 보신다면 연락주세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