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고 앞 떡볶이

 

 

여고 앞 떡볶이를 처음먹었습니다.

 

은광여고 앞에 있는 맛집이었는데요~~ 정말 맛있더군요!!!!

 

곤지암 스키장을 다녀 온 후 형수님의 추천으로 고고고!

 

 

 

벽이며 의자, 걸려있는 액자까지....

낙서가 없는곳이 없었습니다.

 

역시 여고 앞이라서 그런지....

죄다 남자얘기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6명이서 2인분, 3인분 두개를 시켰지만....

사장님께서 잘못들으시고는 3인분3인분 을 주셨당...

 

사리까지 이것저것 추가하다보니 양은 정말!!!!!!! 많았는데...

 

먹다보니 거의 다 먹음 ㅋㅋㅋ

 

 

아 사진보니 또 먹고 프당..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