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여기저기

에버랜드 할로윈 퐈~~리~~^^

 

 

 

 

 

11월1일 할로윈 마지막파티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쵝오쵝오ㅠ.ㅠ.ㅠ.ㅠ.ㅠ

 

놀이공원을 오랜만에가서 설레고~~

사랑스러운사람과 함께가서 설레고~~

좋아하는 가수의 공연을 봐서 또 설레고~~ ^^

 

비록 사람이 믾아서 놀이기구는 못 했지만..ㅠ.ㅠ

그래도 쵝오였습니당^^

 

 

 

 

 

 

 

 

먼저 한바퀴 돌고~~~~~ 맛난 도시락과 수제소세지와 생맥주!!! ㅋㅋㅋㅋ를 정말 맛있게 먹고~~

 

좀비분장받으로 고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이것 또한 많이 기다렸슴돠 ㅠ.ㅠ

 

 

 

 

 

 

 

 

무서운 고딩좀비와 한컷!!!!

정말 오래쳐다보고있음 소름끼침 ㅎㅎㅎㅎ 말 한마디도 안하지만 쨰려봄으로 사람들을 공포에 떨게함^^

 

 

 

이제 좀비분장도 했으니~~~~콘서트장으로 고고고!!!!

 

 

 

 

 

 

 

 

 

 

좀 늦게 들어갔지만~~~~

메인 두 공연은 다 봤음 ㅠ,.ㅠ

디오씨형님들!!!!!!!!!!!!!!!!!!!!!! 꺄오!!!!!!!!!!!!!!!!!!

 

아~~~정말 쵝오...

노래, 무대매너, 유머까지ㅠ.ㅠ

 

정말 스트레스 제대로 날려주셨습니다 ㅎ

 

 

 

 

 

 

 

 

두번째 메인공연

 

일리네어ㅠ.ㅠ

 

아 정말 이놈들 정말 ㅎㅎㅎ 감당못할 감동 ㅎㅎㅎ

 

 

도끼

더 콰이엇

빈지노

 

 

언젠간 다시한번 느껴보고싶은 떨림 ㅎㅎㅎ

 

 

요즘 한참...기쁜일이 별로없었는데...

잊지못할 추억이었습니다.

역시....어딜가든.....사랑스러운 사람과 가야해&^^

 

 

 

오랜만에 포슷힝 여기까지 하겠습니당^^

모두 굿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