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여기저기

스파오 티셔츠 그래픽 공모전..

                                                                                                                            스파오&디자인정글

이 어메이징한 그래픽 디자이너야!! ㅎㅎ
당찬 제목으로 공모전이 떴네요.

보통 티셔츠 공모전보다 크게 오픈했네요.
주제가 무한자유라서 저는 더 어렵네요..차라리 컨셉이 잡혔으면 좀 편하게 들어갔을텐데..ㅎㅎ
저는 누가 시키거나..정해줘야 잘하는 스타일 인가 봐요.ㅡㅡ;;; 이럼 안되는뎅..

여러분들도 많이 응모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