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여기저기

스키장으로 고고!

 

여러분!!!!

보드의 계절이 왔어요^^

저도 몇일전에 스키장에 다녀왔습니다.!!

그것도 가이드? 로? ㅎㅎㅎㅎ

 

외국에서 온 손님들을 모시고 서울에서 가까우면서 눈이 가장 좋다는 지산리조트에 다녀왔습니다.

정말로 얼음도 없고 푹신푹신 해서 넘어져도 안아프더라구요^^

 

한국의 좋은 이미지를 보여드리기 위해 !!! (애국자!!!ㅎ)

렌트샵을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가장 친절하다는 렌트샵을 찾게됐고, 바로 전화해서 예약부터 완료!!

전화받으시는 분 부터 완전!!! 친절하시더군요^^

역시 다녀오신분들의 말은 틀리지가 않아요 ㅎㅎㅎ

이름부터 믿음가는 슈퍼맨 ㅎㅎㅎㅎㅎ

가보니 슈퍼맨&플레이보드였습니다.

 

 

 

 

 

앞뒤로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도 편했구요 ㅎㅎㅎ

더 대박인건.... 주차하고 시동을 끄기도 전에 사장님과 직원들이 나와서 문열어주시고~~짐 들어주시고~~크!!!

커피랑 핫초코 뽑아주시고 ㅎㅎㅎㅎㅎ

슈퍼맨 덕분에 처음부터 점수 팍팍 땄습니다 ㅎ

 

게다가 사장님의 유창한 영어실력에 깜~~~~짝!! 놀랐습니다.ㅎㅎㅎ

영어로 유머도 하시고 ㅎㅎㅎㅎ 처음 들어가면서 어색하게 두리번 거리던 손님들이 정말 활짝 웃고 깔깔대고 ㅎㅎㅎ

사장님도 애국자 등급완료!! ㅎㅎㅎ 아마 그분들도 평생 잊지 못 할 여행이었을겁니다!!

 

 

 

 

저희 손님과 사장님 과의 한컷!!!! ㅎㅎㅎ

금방 친해져서 한컷! ㅎ  제가 잘생겼지않아요? 라고 물어보니 핸썸이라고 ㅎㅎㅎㅎ 그말에 사장님은 업되서 또 빵 터지게 웃겨주시고 ㅎㅎ

이 글을 쓰면서 또 웃게 되네요 ㅎㅎㅎ

 

사장님과 직원들이 이쁜옷 골라서 코디 다 해주시고 ~ 드디어 스키복으로 변신완료!!

 

옷 상태가 너무 좋아서 빌려입는다라는 생각이 전혀 안들었습니다.

여쭤보니 역시..!! 소문난집은 경영마인드가 틀려도 너무 틀리더군요....ㅎ

 

 

옷을 다 갈아입고, 잠시 앉아계시라고 하더군요~~

앉아서 기다림도 잠시 ㅎㅎㅎㅎ

 

바로 준비해주신 신발들을 가지고 오시더니 신겨주시더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도 나름 스키장을 많이 다녀봤지만... 신발 신겨주는 곳 처음봤습니다!

무릎까지 꿇으시고는 잘 맞는지, 불편하시진 않는지, 끈 묶는법, 푸는법, 벗는법 다 일일이 설명해주시면서 신겨주시더군요!!

 

리서치중에 죄다 친절친절, 또 갑니다~~ 이런 글들만 봤는데

정말 말도안되게 친절하시더군요.!!

저도 이젠 다른곳은 못 갈거 같습니다 ㅎㅎㅎ

 

 

 

 

 

다른 샵들과 달리 정말 신발에서 냄새도 안나고 새로오픈한집 처럼 다 깨끗했습니다.

오히려 무릎꿇고 다 해주시니깐 난감해 하는 친구도 있었습니다만 ㅎㅎㅎ 정말 좋았다고 말하더군요^^

이런대접 처음받아봤다면서 한국사람들 정말 친절하다고 ^^

(모든사람들이 저렇게 해주진 않는다고 살짝 던져줬습니다)ㅎㅎㅎㅎㅎ 조금이라도 불친절한 분만나면 실망하실까봐 ㅎ

 

 

 

 

 

 

 

사장님이 뭘 이런걸 찍냐고ㅎㅎㅎ 웃으며 뭐라고 하셨지만 ㅎㅎㅎㅎㅎ

전 이렇게 친절한 샵은 처음이기에 ㅎㅎㅎ

 

다들 신발을 신고 개인이 장비들을 보러 갔습니다.

딱딱 자신에 맞는 장비들을 준비해두셨더군요 ㅎㅎㅎ

 

가끔 렌트하면 정말 맘에 안드는 장비 빌려주는곳도 있는데...오래된거나, 디자인 안이쁜거..깨진거 등등..

슈퍼맨은 그런 장비들은 보이지도 않더군요.

 

 

 

 

 

 

정말 다 쎄거 ㅎㅎㅎㅎㅎ

지산리조트는 다 그런가? 하고 올라가면서 다른샵들 봤는데 아니더군요.ㅎㅎㅎㅎㅎ

역시 저의 조사는 헛되지 않았지욧! ^^v

 

이제 장비도 다 받았고 ㅎㅎㅎ

기념삼아 단체컷 하나 찍고 타러가자고 제안했습니다 ㅎㅎㅎ

 

흥쾌히 수락해주시고 웃으며 찍어주신 사장님께 다시한번 감솨감솨^^

 

 

 

 

 

ㅎㅎㅎㅎ 사장님의 저 장난끼 많은 포즈 ㅎㅎㅎ

끝까지 저희를 웃게 해주시더군요^^

 

이제 장비도 다 받고 했으니 이젠 스키장으로 고고!!!

 

사장님께 강습은 누가 해주냐고 여쭤보니

아! 강습은 잘생긴 코치가 해드립니다!!~~~ 하면서 자신을 가리키는 사장님 ㅎㅎㅎㅎㅎ

 

 

사장님이 강습은 조금 스파르타식인거 같은데 ㅎㅎㅎㅎㅎ 정말 잘 가르키시더군요ㅎ

덕분에 저는 가르킬게 없었습니다.

저녁되니깐 알아서 다들 잘 타시더군요ㅋ

전 몇일 걸렸는데.... ㅡㅡ

 

사장님이 손님들 다 가르키시고 바로 안내려가시고 저도 조금 코치해주셨습니다!

안그래도 뒤발을 조금 차는 버릇이 있었는데 바로 고쳐주시더군요 ㅠ.ㅠ

감사했습니다 정말....

 

 

 

 

다들 지쳤을텐데 재미있다고 계속 타시더군요 ㅎㅎㅎ

 

저녁까지 시간 다 채우고, 아쉽지만 서울 숙소로 고고~

담에는 1박2일로 오시라고 하시더군요 숙소도 다 잡아주신다고!!

 

숙소로 돌아가면서도 계속 ㅎㅎㅎ 슈퍼맨이랑 보드얘기로 끊이지 않았습니다 ㅎ

저도 덕분에 뿌듯해고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담에 꼭!!! 다시 갈겁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