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여기저기

순대&막창전골


삽 모양의 철판이 눈에 뛰더군요ㅎㅎ
물론 맛도 괜찮았습니다. 그리 많이 먹진 않았지만.............ㅎㅎ

막걸리에 먹으면 괜찮을 듯 합니다.
저는 살짝 맥주랑 먹어서.....ㅎㅎ

돈이 아까울 정도로 죄다 남겼습니다. 친구녀석이라도 많이 먹었으면 했는데.ㅋㅋㅋ

어제 이걸 먹었으니 오늘은 더 뛰어야 할 판입니다^^

근데 오늘은....날씨도 흐리고....기온도 내려가고.최악이네요....
헬스장은 공사한다고 14일까지 닫아버렸고......
공사할게 많아보이긴 했지만 이리도 오래 ....ㅠ.ㅠ 이거 보상은 해줄려나?ㅡㅡ;

날씨가 꾸리꾸리 해고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오늘하루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