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세상에서 가장 빠른 인디언


오늘 소개해 드릴 영화는 세상에서 가장 빠른 인디언 입니다.

꿈을 포기하신 분이 있으시다면 꼭 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주춤거릴 때마다 보는 영화중 한편입니다.

인디언은 고속 자동차 경주 에서 1000CC 이하급 신기록을 세운 버트먼로의 구형 오토바이의 이름입니다.
물론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입니다.
1967년에 세운 그의 기록은 아직도 깨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 영화는 많은 생각을 하게 해주는 영화입니다.
나이는 정말 숫자에 불과한가, 나의 꿈은 무엇일까? ...이만큼의 열정이 있는가?...
정말 많은 생각이 드는 영화입니다.

안소니 홉킨스의 연기는...ㅎㅎ 어떠한 수식어가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그냥...이 영화를 위해 늙으셨구나!! 라고 생각도 듭니다.ㅎㅎ

'때론 평생을 사는 것보다 5부을 빠르게 달리는 것이 더 소중할때가 있다!'

라고 먼로는 말합니다.
황혼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꿈을 향해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꿈을 꾸지 않는 사람은 식물인간과 다름없다'

영화중 옆집 꼬마와 이런 대화를 나눕니다..............
저는..지금 식물인간입니다^^
제 꿈은 점점 현실화 되어가는 아주 소박한 꿈이 되어버렸지요...

하지만....다시한번 꿈을 꾸게 해줬습니다^^
여러번 봤음에도 불구하고 저는....또한번의 눈물을 흘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