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여기저기

동인천 맛집?투어...


오랜만에 만난 선배 강 작가님과...............동인천 투어했습니다.ㅎ

그냥 급작스럽게 만나서 뭐먹을까....하다가 워~~~~~~~~~~~~~~~~~~~~~낙 닭을 좋아하셔서....
신포 닭강정을 먹으로 동인천으로 출발~~~했습니다^^

이왕 먹는거 원조의 원조에 가서 먹기로 결정!!!

예전에 먹던 그 맛있는!! 맛은 좀 사라졌습니다.
물엿의 맛과 뭔가....라면스프같은 맛과 ...에매모호한 맛이 추가되었더군요.

그냥 너무 달았습니다.ㅠ.ㅠ 달콤함이 아닌....그냥 으메 달어.... ㅎㅎ

두 조각 까진 맛있었지만....그 후론....서로 형이 더먹어!! 아니야...아우가 더 먹어야지.....하면서 미뤘습니다.
결국 세계공통게임 가위바위보 로 ...먹기까지 실행했죠^^


결국 두조각은 남기고 잘먹었습니다~~하고 나왔습니다.

나오자마자........서로..뭔가를 찾았습니다.
몸속 가득 차있는 느끼함을 떨쳐버리기 위해...뭔가 필요했지요 ㅎㅎㅎ


그렇게 먹고도...
야!!! 화평동 냉면가서 이 느끼함을 떨쳐버리자!!!! 하시더군요
배불렀지만....느끼함보단 배터지는게 좋을듯 해서....고고고...



바로 옆 화평동으로 가서 .....

바로 주차하고 들어갔습니다.
아주머님의 대단한 꼬임에 의해 들어간곳...삼미냉면^^

들어오자마자 형님은 물냉하구요~~넌 뭐 먹을꺼니??
그래서 그냥 전 비냉이요~~했습니다.

앉자마자 여긴 물냉이 맛있는데.....하시더군요 ㅋㅋㅋ
그럼 시키기 전에 말씀해 주시던가!!! ㅎㅎ

바로 나온 냉면님들을 보고 깜놀....

이건....세수대야에 3인분?? 인 듯한 양이 나왔습니다.
서로 웃으면서...이걸 어찌 다 먹지? 막 닭강정 먹고왔는데...ㅠ.ㅠ

여튼 먹을려고 한 젓갈 하는데......

비냉은 맛있었습니다.ㅎㅎ 냠냠~~~~
느끼함도 없어지고~~~

근데 형님은 ....한젓갈 하시고 등을 의자에 기대시더군요....
웃으시면서 머리를 쥐어뜯었습니다.ㅎㅎ

오 그러시냐고 물었더니....먹어봐~~ 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먹었더니...ㅋㅋㅋ

정말 쥐어뜯게 하더군요..
그 맛있다던 물냉이....육수따로....면 따로...오이따로....등등등..ㅎㅎ 다 따로 놀더군요

사먹는 둥지냉면이 더 ......맛있을듯....ㅎㅎㅎ

키키키키키~~~ 전 그래도 비냉덕분에 깔끔하게 마무리를 했지만...
강 작가님은 동인천 투어 실패하셨지요 ㅎㅎㅎ


오랜만에 포슷힝 해서 죄송합니다^^
이것저것 다시 공부하고~~~야구장가고.....기사노릇하고 하다보니 사진찍을 것도...시간도 없고.. 할 애기도 없고.ㅠ.ㅠ
이젠 다시 복귀할께요^^ 꾸벅꾸벅~~

좋은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