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다락방 영화제 - 나는 인어공주


다락방 영화제 부활 ^^
다락방 영화제 부활 & 오늘의 영화 입니다.

- 나는 인어공주 -

2008년도 개봉작 이구요..
원작 인어공주를 재구성한 영화입니다만....영화가 끝나고 나서 하나둘씩 생각을 해봐야...아!!! 이래서 인어공주구나!!
하실겁니다 ㅎㅎㅎ
(제가 이해력이 부족해서 일지도 모르지만요ㅠ.ㅠ)

음...
이영화는 신선하면서 충격적이고,....정말 아름다운 영상을 지니고 있습니다.
상상력 또한 대단하구요^^

코메디와 드라마, 판타지까지 겸비한 영화입니다.
18세 관람불가 영화지만....야한 장면은 한두번 잠깐 나옵니다.

21세기판 인어공주!!
이 영화가 구하기 힘들지도 모르겠지만 한번 보세요^^
상업적 영화가 아닌 작품성 있는 영화입니다...

아~~
다락방 영화제를 소개안했네요..요즘 정신이 ㅠ.ㅠ

다랑방 영화제는 토요일 저녁 7시 마다 제가 다녔던 학교에서 상영합니다^^
아직 외부인까지 보러 오신적은 없지만....(출입이 안될 수 있어서..ㅠ.ㅠ)
지친 디자이너들에게 두시간 동안 휴식을 제공하고자 만든 ....동아리? 입니다.ㅎㅎ

먼저 준비한 영화들을 내놓고 오신 분들에게 투표를 하게 합니다.
보고 싶은 영화에 투표를 하는거지요^^

졸업과 함께 잠시 없어졌던 영화제를 다시 오픈한 것입니다~
몇명밖에 오진 않지만...그래도 즐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