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여기저기

눈!!!


오늘도 폭설이네요......ㅎ

이제야 좀 따뜻해 지나...했더니......또 폭설이네요.ㅎㅎㅎ
어둡고 칙칙한 도시를 하얗게 만들어 주는건 좋은데...

우리 어머니 ...걸어다니기 힘들어 하실텐데 걱정이 되네요.(세상 모든 어머니들도...ㅎ)

설까지 폭설과 한파가 이어진다죠....
물가도 얼고....길도 얼고...마음까지 얼겠네요...

조금 전까지만 해도 누군가 만나고 싶었는데.......
이 글을 쓰면서 반가운 전화가 왔네요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의 전화^^ 거의 .......9년 만인듯..

할 얘기가 많네요

밖에 나가실 땐 털 모자와 목도리는 꼭 하세요~~장갑은 필수..
미끄러운 길에선 주머니에 손을 넣고 다니면 위험하답니다.

즐거운 화이트 주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