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여기저기

남대문 호떡


남대문에 수입 소스 사러갔다가 예전에 어머니께서 드시고 싶단 얘기를 하셔서 사왔습니다.

운 좋게도 10분밖에 안기다렸습니다.ㅎㅎㅎㅎ
보통 30분이 기본인데.ㅋㅋㅋ

저도 이걸보며 나도 많이 변했구나...생각했습니다.
예전이었으면 우와~~맛있겠다!!! 먹을까?? 이랬는데...
기름에 튀겨지는 걸 보니 못 먹겠더군요...ㅡㅡ 이놈의 식단이 입맛을 바꿔놨습니다.ㅠ.ㅠ

저는 해물야채호떡을 3개 샀습니다.
속엔 어떻게 생겼나 보고싶었는데..........
운동갔다오니 벌써 직원들과 꿀꺽 하셨더군요..ㅋㅋ


오늘은 가락시장에 갑니다~~
너무 먼데.ㅠ.ㅠ 언제가노....ㅠ.ㅠ

수입상품많이 파는곳 알고계신분 알려주세욧!!!ㅎㅎ

즐거운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