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여기저기

까페 끌림 & 인테리어 끌림!!


끌림에 다녀왔습니다^^

끌림은 카페 면서 인테리어 사무실을 가지고 있는 곳 입니다.

인테리어 소품들도 파는 듯 합니다.ㅎㅎ

이쁜 가구들과 맛있는 커피 그리고 책이 공존하는 카페입니다.
친구들과 가벼운 식사나 만남....저녁에는 가벼운..병맥주.ㅎㅎ
또는 자리깔고 공부를 할 수 있는 좋은 곳 입니다.

식사로는....오므라이스와 치킨데리야키와 끌림에서만 맛 볼수 있는 피자!!!!!
이건 정말 맛있더군요 흐메~~~

오므라이스와 피자의 사진은 담에 올리겠습니다.ㅎㅎㅎ
너무 이뻐서 찍은 사진들이 많아서.....한번에 다 못 올리겠어요...ㅎㅎㅎ

밤에 불이 켜지니 더 분위기 있고...좋더군요.

한국에서 맛보는 유럽의 냄새.....

장소는 부천 상동에 위치하고 있구요...

상일중학교 맞은편에 있습니다.ㅎㅎ
홈페이지를 지금 다시 작업중이라고 해서...이렇게 지도로 대신 남깁니다^^

홈플러스와 세이브존 부천터밀널에서도 가깝구요...
송내역에서 버스타면 바로앞에서 내릴수있는 버스가 많이 있습니다....하도 많아서 버스번호는....패스^^
약...10분? 또는 덜 걸리구요.ㅎ

저는 호수공원이 좋아서 걸어가기도 한답니다.

만약 찾아가신다면..ㅎㅎ 제가 MinsB 의 이름으로 할인까지 적용해 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

그럼 저는 이만 나가봐야겠습니다
저녁때 다시 뵙지요~~~~^^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날씨가 다시 추워지고있죠?
금요일엔 영하 10도라던데.....약속 취소했습니다.ㅎㅎ 신년회 계획이었는데.

여튼 저녁에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