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여기저기

기억나시는지요^^


오랜만에 포슷힝입니다ㅠㅠ

요즘은 정말로.....사진도....글 올릴것도 없네요 ㅠㅠ

모바일로 처음올려보는건데 어떻게 올라갈지 궁금하네요^^


건담!!! 요즘친구들은 건담을 알까요??
마니아님들껜 죄송^^ 저도 잘 모르지만....그냥 좋아요ㅎ 멋지고!


815 콜라^^ 이건 어떠세요?^^

특유의 향과 맛은 ..
그래!!이 맛이야!!! 하고 웃어버렸습니다 ㅎㅎㅎㅎ

조금 미지근하게 마셔서...뭔가 텁텁하긴했지만 보자마자 오!!!815!!!!
하고 소리쳤습니다 ㅎㅎㅎㅎㅎ



이것 또한 옛날꺼죠^^

국민.....^^: 초..등학교 다닐때 정말 많이 먹었는데....
검지와 엄지로 잘 잡고 혀로 야금야금~~낼름낼름~~ㅎㅎㅎㅎㅎ

먹는테이프.....뭔 맛인지는 아직도 잘 모르겠습니다.^^


이젠 저도 점점 나이가 드나봐요^^
30대가 되니 팥맛나는 BB큰 아이스크림이 땡기고......
옛날에 가본 장소가 그립고......^^
친구들도 보고싶네요

어디서 뭐하고 지내니 이놈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