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금강 종주 백제보에서 대청댐

 

 

 

 

 

 

오늘의 포슷힝은 백제보부터 대청댐까지 입니다~~

 

더위는 절정이었죠^^

그래도 날씨가 워낙 좋아서 경치가 최고였습니다~~

 

지금도 아라뱃길에서 반포대교까지 다녀왔는데...

금강이 그립네요^^

 

 

 

 

 

 

 

 

 

 

 

 

공주보까지 꽃밭이 쭉 이어집니다~~

다소 지루하기도 하지만....

이뻐요^^

 

담에는 저도 친구와 함께 라이딩하면 좋겠단 생각이 듭니다.

같이 갈......친구가 ....없을려나.ㅠ.ㅠ

 

이제 나이를 먹다보니

다들 장가에 시집에....ㅎㅎㅎㅎㅎ

 

물은 충분히 가지고 가세요^^

물을 보충할 곳 전혀 없습니다~~

(제가 아는한...ㅎㅎㅎ)

 

 

 

 

 

 

 

 

 

 

 

 

세종보 입니다^^

세종시 에 있죠~~

 

뭔가....

시골에서 도시를 처음접하는 느낌이랄까....

 

저 ~~~멀리 대도시가 보이니 좋던데요?^^

꽃과 물...길만 보다가 높은 건물을 보니 반갑더군요^^

(세종보에 다와간다는게 기뻤습니다ㅠ.ㅠ)

 

물!!

 

물!!

 

물!!!!!!!!

 

 

 

 

 

아참!!

 

세종보 인증센터는....길을 잃을수 있습니다.

안내표시가 엉망으로 되어있습니다.

 

저는 다리를 두개를 더 가서 빽!!! 했습니다.

 

제가 길을 잃고 서 있으니 다른분들도 저한테 묻더군요^^

인증센터 어딨냐고!!ㅋㅋㅋ

 

달려오시던 길을 따라 다리를 건너셔야 합니다!!

 

건너편에 인증센터 같이 보이는 건물이 하나 보이실겁니다^^

헷갈리지 맙시다~~

 

그리고.....안내표시 좀 해주세요 관리하시는분들~~

 

저처럼 몇키로미터 손해보지 않게....

힘들어요 빽 하기.ㅠ.ㅠ

 

 

 

 

 

 

 

 

 

 

 

 

 

세종보에서 대청댐!!!

 

저는 좀 많이 힘들었습니다....

 

길은 나쁘진 않습니다^^

세종시가 아직 미완선 신도시기에

온통 공사판이지만~~

 

자전거 길은 별 영향은 없습니다만...

제가 힘든거 오로지 체력부족 ㅠ.ㅠ

 

어떤분이 글을 올리신거 봤는데...아이로봇을 연상시키는 다리라고^^

 

제가 갔을때 연결은 다 되어있더군요~~

그래도 아이로봇의 다리 느낌은 들더군요~^^

 

기차가 지나가는 다리도 지나고~~ 여러개의 다리를 지나..

 

대청댐이라고 써있는 길...!!!!

 

 

으라챠챠!!!!!!

 

.

.

.

 

그러나 체력 바닥 ㅎㅎㅎ

 

신탄진에 도착해서 고민했습니다...

왕복14키로를 갈것이냐....

 

오늘 자고 낼 아침에 갈것이냐...

 

 

역시나 악마의 승 ㅎㅎㅎ

 

바로 숙소를 잡고

취침

 

 

 

 

 

 

 

 

 

 

 

 

 

 

침대에....누웠을때........

 

인생 처음으로 허벅지에 쥐가 났습니다...

종아리는 많이 겪어봐도...허벅지에서!!!!!!! ㅎㅎㅎㅎㅎ

 

 

아침에 일어나서 룰루랄라~~~~라이딩^^

 

드디어 금강종주 완주!!!

 

ㅠ.ㅠ

 

뭔가....뿌듯하고....기쁘고....해냈구나!!!!

성취감은 참 좋죠^^

 

 

숙소로 돌아와서 좀 쉬고~~

기차를 예매하려했더니....

 

매진...ㅋㅋㅋ

 

주말이라 역시 .....ㅎ

 

 

신탄진에서 하루 더 쉬고

 

월요일 아침기차로 올라왔습니다.

 

영등포에서 인천까지....

쉽던데요?ㅎㅎㅎ

 

체력왕 됐습니다.

 

다이어트 목적으로 다녀온거기에....

집에도착하자마자 체중확인^^

 

라이딩한건 3.5일 이니...

3.5일동안 5키로 뺐습니다.

 

물론... 아침에 베로카와 삼각김밥 145칼로리짜리 먹은게 다였습니다.

점심은 물...포카리~~

저녁은 마테차...힘들땐 삼각김밥^^

 

오버페이스로 운동한 결과였습니다.

 

트레이너한테 혼나긴했지만...빼고왔으니 오케이^^

 

 

다음 포슷힝은....모르겠습니다 ㅎ

뭘 올릴지 ^^

 

더운데 더위조심하시고~~

하루하루 으라챠챠 힘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