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여기저기

그냥.....박칼린


박칼린의 에세이...

그녀의 도전정신을 알고싶기에 읽기 시작했습니다.
.....

오랜만에 사람과 대화하듯 책을 읽어나가고 있습니다. 날씨도 좋고.......ㅎㅎ
(햊빛을 등지고 읽다보니....잠이 오기도 합니다ㅠ.ㅠ)

그녀가 도전하고 이루었던 모든 것들이 부럽습니다.
부러우면 지는건데 ㅎㅎㅎ

말만했던 20대가 가기전에 해야하는 것들....
이제 날 풀렸으니 하나씩 이뤄가려합니다^^

담 주에 자전거 여행을 가려 합니다.
서울에서 부산을 갈지....기차타고 부산가서 올라올껀지...
경로는 정하고 있습니다.

트레이너가 측정 결과에 따라 미룰 수도 있겠지만....
일단 자전거는 대여했습니다^^
생각보다 완전 저렴했습니다. 한달에 보즘금 빼면 만원...ㅎㅎ
여기에 헬맷, 짐받이, 라이트, 안장..등등 교체와 추가 해서  3만 팔천원에 대여합니다.

도착하면 사진 찍어서 올릴께요^^

친구들과 가면 좋겠지만....
저는 혼자 갑니다^^ (왕따라서?)..ㅠ.ㅠ. 흑흑 엉엉......훌쩍.........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