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공주에서 논산...그리고 전주


공주에서 비가 오는 관계로 이틀동안 관광아닌 휴식을 가졌습니다.
오랜만에 혼자 조용히 있다보니 이것저것 생각이 들더군요.....
쩝.........
우울한 얘긴 그만하고 ㅎㅎㅎ 두번째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태권도 대회 덕분에 숙소에 방이 없더군요^^
밤에는 선수들이 미트 치는 소리와 훈련하는 소리에 공주 전체가 들석들석 한 것 같습니다

덕분에 날은 어두워지고 비는 오는데 방을 구할려고 이곳 저곳 돌아다녔습니다^^+

이틀 허비하고 논산으로 향했습니다.

가는길에 저를 반긴 유명한 분이 계셨습니다.


힘든 IMF시절 한국에 큰 힘을 주신 박세리 선수...

지도도 볼 겸 잠시 앉아서 그때의 경기를 떠 올려 봤습니다. ㅎㅎ 생각만 해도 감동^^
....
정신 차려보니 길을 조금 돌아왔더군요... 다시 길을 떠나 1차 목표 논산으로 향했습니다.


논산까지 가는 길은 그리 힘들지 않았습니다. 오르막도 별로 없었구요^^

전주 46km 남았다는 표지판에 좌절했지만요.....ㅠ.ㅠ

아참~~ㅎㅎ 논산을 쳐다보기도 싫은 모든 논산훈련소 출신 분들을 위해 사진 올려드립니다ㅎㅎㅎㅎ


논산 훈련소 앞에 공중화장실이 아주 잘 되어있더군요^^
세수를 하고 썬크림을 바르고....다시 떠날 준비를 했습니다.....
앞에 왔다갔다하는 군인들을 보며.....살짝 웃음을 띄면서^^


한참 힘들게 오르막을 올라가고 있는데....
뜬금없는 조형물이 나왔습니다. 저건 뭐지.ㅡㅡ;;; 주변에 식당 또는 휴게소가 있는것도 아닌데.....

한참 가서 보니.....저기가 한국의 심장이라더군요...
설마 저 조형물을 한국의 심장을 표현하는 건 아니겠지?!!!!!!!!!!! 라고 생각했지만...쩝....

국도 옆 버려진거나 다름없이 뚝 허니 서있는 조형물.....

헐~~~~~~~~~~~~~~~~~~
이런 표현과 함께 다시 출발...^^


렌즈에 뭐가 붙어있었군요.ㅡㅡ 이런 쌈싸먹을 된장 같은.ㅠ.ㅠ ㅋㅋㅋㅋ

어느덧 달리다보니 전주에 거의 다 왔더군요....
어두워 지지도 않았고...
굉장히 빨리 도착했습니다. 8시쯤 도착 할 줄 알았는데.....

전주는 여러분께 소개시켜드릴 곳이 많아서 담에 올리겠습니다^^
오늘 저녁은 토종닭 어떻세요?


저녁 맛 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