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여기저기

건담

 

 

건담....ㅎㅎ

 

뭔가 만드는걸 좋아하는 저이기에..

어색하지 않네요 ㅎㅎ

 

다만...정말 오랜만이라는거.

크....

 

 

 

오~!!!!!

 

멋져멋져 ㅎㅎㅎ 그쵸??

 

3시간에 다 만들고나서...바로 나갔습니다.ㅎ

또 다른 녀석을 구입하기위해 ㅎ

 

 

 

 

큰사진으로 보니 정말 좋네요

 

또 다른놈을 하나더 샀지만..아직 만들지 못했습니다.

더이상 구입하진 않을생각입니다 ㅎㅎㅎ

 

더 하면 헤어나오지 못 할 듯 해서요

 

 

이젠 가방을 만들려합니다. 가죽공예

 

언제가 될 진 몰겠지만 곧 ㅎㅎㅎ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제가 딱 좋아하는 날씨에요

 

자전거 여행도 한번더 가야겠어요 ㅎ

 

감기 조심하시고 다음 포슷힝까지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