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여기저기

가락시장


가락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엄청 크더군요.ㅡㅡ;  정말...말도안되게...ㅎㅎ
다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진 않을겁니다.ㅠ.ㅠ

모든상품이 완전 저렴하더군요...
많은분들이 그래서 찾아오시는 듯합니다.

마트에 들어갔을땐.....전 전쟁을 겪었습니다.ㅎ
사람들도 많고,,,마이크로 화를내며 물품을 찾는 소리에 귀를 막게되고.......
ㅎㅎㅎㅎ
그래도 물품은 정말.....저렴하더군요 없는것도 없고.,.ㅎㅎ

기억나는건...
레스비 하나에 210원...
가격은 모르겠지만 제 몸뚱아리만큼 큰 콘프레이크...
다양한 수입 햄..ㅎㅎ

집앞에 있는 아울엣의 반값이더군요 모든것이.....
멀어서 자주는 못가겠지만...

구입할게 많을땐 가줘야 할듯하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