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여기저기

故 김광석...

                                                                                                                http://blog.naver.com/gogomai

故 김광석 .....
그는 영혼을 울리는 노래를 남기고 떠났습니다... 왜케 일찍....또 쓸쓸히 가셨을까...

대구에는 그를 그리는 거리가 있다고 합니다.
대구 방천시장...제가 죽기전에 가봐야 할 곳이 또 하나 늘었네요.
대구광역시에 감사드립니다.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 김광석


그대 보내고 멀리 가을새와 작별하듯
그대 떠나 보내고 돌아와 술잔 앞에 앉으면
눈물 나누나

그대 보내고 아주 지는 별빛 바라볼 때
눈에 흘려 내리는 못다한 말들 그 아픈 사랑
지울 수 있을까
어느 하루 비라도 추억처럼
흘날리는 거리에서
쓸쓸한 사랑되어 고개숙이면 그대 목소리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어느 하루 바람이 젖은 어깨
스치며 지나가고
내 지친 시간들이
창에 어리면 그대 미워져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이제 우리 다시는
사랑으로 세상에 오지 말기
그립던 말들도 묻어버리기
못다한 사랑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서른 즈음에 - 김광석


또 하루 멀어져간다
내뿜은 담배연기처럼
작기만한 내 기억 속에
무얼 채워 살고 있는지

점점 더 멀어져 간다
머물러 있는 청춘인 줄 알았는데
비어가는 내 가슴 속엔
더 아무것도 찾을 수 없네

계절은 다시 돌아 오지만
떠나간 내 사랑은 어디에
내가 떠나 보낸 것도 아닌데
내가 떠나 온 것도 아닌데

조금씩 잊혀져 간다
머물러 있는 사랑인 줄 알았는데
또 하루 멀어져 간다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점점 더 멀어져 간다
머물러 있는 청춘인 줄 알았는데
비어가는 내 가슴 속엔
더 아무것도 찾을 수 없네

계절은 다시 돌아오지만
떠나간 내 사랑은 어디에
내가 떠나 보낸 것도 아닌데
내가 떠나 온 것도 아닌데

조금씩 잊혀져 간다
머물러 있는 사랑인 줄 알았는데
또 하루 멀어져 간다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노래를 듣고 울어본 적 있으세요??
가슴 속 깊이 울려퍼지는 노래를 들어본적 있으신가요?

없으시다면....
..
그 경험이 없음에 슬피 울어보세요.


저는 그의 노래를 들으며 잠에 듭니다...
좋은 꿈 꾸세요^^